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리가 몰랐던 아마존 프라임 멤버쉽 모든 혜택 모아 보기
    미국생활 2021. 7. 12. 07:07

     

     

    안녕하세요, 드니아빠입니다.

     

    오늘은 미국 사는 한국인들의 거의 필수 멤버쉽이 되어버린 아마존 프라임 멤버쉽의 모든 혜택들을 모아보겠습니다. 아마존 프라임 멤버십을 이용하시면 2일 무료 배송이 가능하다는 것은 상식입니다. 하지만 서비스를 더욱 가치 있게 만드는 추가적인 혜택도 있습니다. 오늘은 아마존 프라임 회원으로서 누려야 할 몇 가지 혜택들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돈이 드는 멤버쉽에 가입하는 것은 언제나 개인의 선택이지만, 이미 가입 후 혜택을 누려야하는 것은 필수 입니다.

     

    모든 아마존 프라임 멤버 베네핏 페이지 링크

     

    아마존 프라임 멤버쉽
    아마존 프라임은 Amazon.com 의 프리미엄 회원입니다. 신규 회원은 30일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기간이 끝나면 등록해 놓은 카드로 자동으로 결제가 되니까 알람 설정해 놓으시고 원치 않으면 꼭! 해지하세요! 

    아마존 프라임은 1년에 $119 또는 $13/월 입니다. 학생 이메일(.edu 끝나는) 주소를 가진 학생은 Prime Student ($59/년 또는 $6/월)를 신청 가능하고, 무려!!! 6개월간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기본 혜택
    프라임 회원들은 수백만 개의 품목에 대해 다음날 무료 배송을 받을 수 있고, 거의 모든 제품에 대해 무료 이틀 배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거주지에 따라 당일 무료 배송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대도시 권역 또는 아마존 물류 창고가 있는 도시) 제가 살았던 미네소타주의 미네아폴리스에서는 당일 무료 배송 품목이 꽤나 있어서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아마존 소유의 다른 브랜드들(ShopBop, Woot!, East Dane)도 프라임 회원들에게 무료 배송을 제공합니다.

    프라임 멤버는 2백만 곡 프라임 뮤직 스트리밍을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7천만 곡의 노래를 이용할 수 있는 별도의 서비스인 Amazon Music Unlimited를 할인 받을 수 있다. $10/월 이지만 프라임 회원은  $8/월 입니다.

    Prime Video도 사용 가능하며, 별도로 구입하면 $9/월 입니다. 아마존 독점작들이 늘어나고 있어서 혜자 해택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기본 혜택의 마지막으로,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 참여가능합니다! 

     

    아마존 데이
    Amazon Day를 사용하면 모든 배송이 특정 요일에 도착하도록 예약할 수 있습니다. 여러 날에 한 상자 또는 두 상자를 처리하는 대신 원하는 날짜에 모든 주문과 함께 하나의 패키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택배를 매주 월요일에만 받고 싶으면 아마존 데이에 월요일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마존 데이



    독점 딜
    프라임 데이를 제외하고도 아마존 프라임 회원들은 회원 전용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금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 하지만 좋은 제품을 찾기란 쉽지 않습니다.

     

    멤버 전용 딜



    얼리 액세스 라이트닝 딜
    프라임 데이와 블랙 프라이데이와 같은 특별 행사 기간에 프라임 회원들은 라이트닝 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닝 딜의 장점은 다른 고객보다 30분 먼저 쇼핑을 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트닝 딜로 인기 상품을 먼저 구매할 수 있지만, 프라임 회원수를 생각하면 얼마나 성공적일지는 회의적이긴 합니다.

     

    얼리 억세스 딜



    No-Rush Rewards
    주문하신 물건이 바로 도착하지 않으시면 가끔 계산대에서 무료 배송 옵션을 보실 수 있습니다. No-Rush Shiping 을 선택하면 전자책, 디지털 게임, 영화 등에 사용할 수 있는 1달러의 무료 디지털 크레딧이 제공됩니다. 보상은 일정 기간이 지나면 만료되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크레딧을 잘 쌓아 놓고 있다가 새로운 게임이 나올때 사용하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디지털 크레딧 10불을 모아서 동물의 숲을 싸게 샀던 경험이 있습니다.

     

    No-Rush Rewards


    아마존 프레시
    아마존 프레시는 식료품을 주문하고 집까지 배달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모든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매장에 직접 가지 않고 쇼핑할 수 있는 시간 절약 서비스입니다. 아마존이 몇 년 전에 홀푸드를 인수해서, 품질이 좋은 유기농 제품들을 집에서 손쉽게 쇼핑하고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 홀푸드 가면 아마존 프레쉬 직원들이 엄청 나게 많습니다.

    아마존 Household (계정 공유)
    아마존 Household는 여러 사람이 혜택을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성인 2명, 청소년 4명과 회원 혜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부모들은 청소년들의 주문을 승인하거나 아이들의 콘텐츠에 대한 부모의 통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비디오에 시청 제한을 위해서는 꼭 필요한 기능입니다.

     

    Amazon First Reads

    지정된 킨들 책 2권을 매달 읽을 수 있습니다. 비 프라임 회원들은 각각 2달러에 구매 가능합니다. 킨들 기기가 없어도 킨들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프라임 리딩
    First Reads 외에도 프라임 회원들은 Prime Reading을 통해 수많은 킨들 책을 볼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항목이 천 개가 넘습니다. 책 외에도, 오디오북과 잡지, 그리고 만화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프라임 게이밍
    프라임 회원은 프라임 게이밍(이전의 트위치 프라임)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양한 인기 게임 내 아이템, 무료 게임 다운로드, 무료 다운로드 컨텐츠(DLC) 및 확장 등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무료 Twitch 구독권도 1개 받을 수 있습니다. Amazon Prime에서 무료로 구독하면 원하는 채널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터는 구독으로 약간의 돈을 벌지만 추가 비용은 들지 않습니다. 저도 트위치 방송을 하던시절 아마존 프라임 멤버들을 찾아 무료 구독 요청을 많이 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게임 예약 판매 10달러 할인
    새로운 게임 예약 구매(pre-order)를 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게임에 해당되지는 않지만 대부분의 게임에 해당됩니다. (응?)

    프라임 Wardrobe
    프라임 옷장은 집에서 입어볼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제공합니다. 사이즈가 맞지 않으면 무료로 반품 가능합니다.

     
    무제한 온라인 사진 스토리지
    프라임 멤버는 최대 해상도의 사진 스토리지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5GB의 비디오 스토리지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Amazon Photos 앱을 사용하여 사진을 저장, 인쇄 및 공유할 수 있으며 클라우드에 모든 것을 백업할 수 있습니다. 저도 모든 사진을 아마존으로 관리하는데 앱도 매우 빠릿빠릿하고 사용법도 편리해서 애용하는 서비중에 하나입니다.


    할인된 아마존 키즈+
    Amazon Kids+(이전의 FreeTime Unlimited)는 어린이를 위한 아마존의 콘텐츠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Fire Tablets와 같은 여러 iOS, Android 및 Amazon 장치와 호환됩니다. 아이들 연령에 맞는 쇼, 책, 게임 등을 제고하며, 부모가 아이들의 컨텐츠를 통제 할 수 있게 해줍니다. 프라임 회원들은 $3/월 입니다.

    특정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
    몇몇 프라임 회원은 베이비 레지스트리 등록을 통해 베이비 레지스트리 웰컴 박스($35)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몇몇 통신사들은 프라임 회원들을 위한 특별한 휴대폰 요금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10% 캐쉬백을 아마존 크레딧을 돌려받을 수 있지만, 현재 사용하는 통신사와 가격비교를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프라임RX는 프라임 멤버에게 처방약에 대한 할인을 제공합니다. 아마존 약국이 가격이 매우 저렴하다고 하는데 실제로 사용해본적은 없습니다. 저도 처방받는 약이 늘어나서 가격비교를 해보고 싶긴 합니다.

    Amazon Key는 프라임 멤버에게 차고 내 배송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해당 지역에 살고 있고 관심이 있다면, 스마트 차고 키트를 구입하셔서 설치해야 합니다. 사적인 공간을 내어주는 만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지만, 택배 분실사고도 많은 만큼 한번 쯤은 고려해볼만 서비스 입니다.

     

     

     

    아마존 프라임은 한국의 빠른 택배를 맛본 사람이라면 거의 무조건 하게되는 필수 멤버쉽이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계정공유와 학생이메일을 통해 조금은 저렴하게 이용하시고 아마존 프라임 멤버의 많은 혜택을 누리신다면 결과 연회비가 

    댓글

Designed by Tistory.